요건 몰랐지?/경제일기

비트코인 알트코인 참고사이트(시가총액, 김프)

규둥 2021. 4. 6. 23:15
반응형

들어가는 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주식소식이 아닌 잠시 비트코인과 관련된 뉴스를 소개시켜드리도록 하려고 찾아왔습니다 오늘 이렇게 비트코인과 관련된 이야기를 쓰는 것이 바로 제가 두나무 관련주를 소개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두나무관련해서 상장관련주들을 조사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에 굉장한 관심을 보이고 있고 어떤 비트코인들이 상장이 되어 있고 시가총액이 얼마이고 호재는 어디서 보는 지 이런 것들을 굉장히 궁금해하실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러한 내용들을 시원하게 해결시켜줄 비트코인 정보얻는 사이트들을 가져와보았으니까요 많이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참고사이트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우리 투자자분들 ! 오늘은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참고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비트코인을 하는데 혹시나 참고하실 분들은 여기 사이트만 보셔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은데요!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디.

 

1. 김프가 (kimp.ga)

 

 김프가는 우리나라 투자자들은 보통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을 중개 플랫폼을 이용해서 거래를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거래소의 시세와 바이낸스에서의 코인시세가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이경우 국내 시세가 해외 시세보다 높을 때 김치프리미엄이 꼈다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확인해줄 수 있는 사이트를 바로 이 김프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서 첫째로추천드립니다! 특정 코인에 김프가 껴서 차이가 크다면 그 코인은 조심하시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2. 코인니스 

 

kr.coinness.com/?t=ba8867487f616cd2509d95745bb553d7

 

코인니스 | 암호화폐 마켓 정보 | 비트코인

비트코인 그리고 블록체인, 코인니스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상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입니다.

kr.coinness.com

코인니스는 비트코인과 관련된 다양한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 사이트에서 실시간 정보를 얻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코인마켓 캡 

 

coinmarketcap.com/ko/

 

암호화폐 가격, 차트 및 시가총액 | CoinMarketCap

시가총액 기준 상위 암호화폐 가격과 차트. 비트코인 및 수천 개의 알트코인의 현재 및 과거 정보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com

코인마켓캡의 경우에는 모든 암호화폐들의 시가총액을 확인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때문에 어떤 코인이 상대적으로 비싼지, 싼지를 객관적으로 체크해볼 수 있는 사이트로 시가총액을 확인하시면서 투자하시기에 굉장히 유용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코인마켓칼

 

www.coinmarketcal.com/ko/

 

CoinMarketCal - Cryptocurrency Calendar

CoinMarketCal is the leading economic calendar for reliable cryptocurrency news. It covers all events that help crypto traders make better decisions.

coinmarketcal.com

코인마켓칼 같은 경우에는 신규상장 예정인 코인의 평가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써 거래소별로 상장된 코인들을 분류해서 볼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라고 하네요 

 

5. 코인 360 

 

coin360.com/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의 등락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녹색이면 상승, 빨간색이면 하락을 나타냅니다. 화면에서 차지하는 면적은 시가총액을 보여주고 있어서 시각적으로 어떻게 비트코인의 상승폭이 움직이고 있는 지 확인할 수 있어 좋은 사이트입니다. 

 

6. 코인데스크 

 

www.coindeskkorea.com/

 

코인데스크코리아

코인데스크코리아

www.coindeskkorea.com

이 역시 코인 관련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 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와 관련된 뉴스들을 이곳에서 확인해보시면 더욱 신뢰성 있는 투자를 진행하실 수 있겠습니다.

 

네 오늘은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시세, 뉴스 등을 알 수 있는 사이트를 한 번 종합적으로 설명드렸습니다! 부디 현재 비트코인의 장은 과열된 감이 없지 않아 있으니 투자에 굉장한 유의하시며 투자하시길 당부드리구요 어떤 뉴스들이 있는지, 비트코인의 흐름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쓰시기에 굉장히 유용한 사이트들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 성투해서 부자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