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먹부림/뚜벅먹방 10

전주 맛집) 분위기 좋은 웨리단길 카페, 이서공작소

오늘은 전주 웨리단길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워낙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ㅠㅠ 전주 갈 일이 생겨서 볼일 보고 난 후 웨리단길을 거닐다가 너무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이서공작소" 인데요 전주 차이나 타운과 매우 가까운곳에 위치한 넓직한 카페에요 가게 외관도 모두 나무를 이용하셔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그날따라 갑자기 비가 와서 따뜻한 차 한잔 생각나서 얼른 들어갔습니다 ㅎㅎ 이서 공작소는 공방겸 카페라고 하서그런지 밖에서도 보이는 긴 줄을 이용한 예술품들이 눈길이 가는데요, 사장님께서 마크라메 공예를 하신다고 합니다 워낙 실력이 뛰어나셔서 보는 내내 뽐뿌를 일으키는 작품들도 많았어요 가구들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너무 예뻤어요, 되게 고급스럽다고 해야하나? 뒤쪽에 위..

익산 맛집) 어양동 미태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고 와서 기분 좋네요 홓홓 오늘 제가 방문했던 곳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전라도 익산에서 어양동에 위치한 '미태리'입니다 원래 어양동에는 없었던 음식점 같은데 오랜만에 가보니 예쁜 가게가 생겼더라구요 꼭 가봐야겠다 하고 생각해서 궁금한 마음에 친구랑 시간 맞춰서 찾아가봤어요 미태리는 맛 미 味의 미와 이탈리아=이태리의 태리를 함께 붙여서 만든 합성어였어요 ㅎㅎ 부천중과 중앙체육공원이 바로 앞에 있고 음식점 뒷편으로는 자이가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기는 편하실거에요 더 좋은 점은 중앙체육공원이나 청담옥 뒤 주차장을 사용하실 수 있다는점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 그리고 음식 기다리면서 보니까 배달의 민족에서도 많이 시키시는 것 같더라구요 밖에서 보면 이렇게 깔끔한 분위기로 인스타..

먹부림/뚜벅먹방 2020.11.08 (2)

제주도 맛집 ) 곶자왈 화덕피자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먹부림부려보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솔직한 리뷰만 할게용!!! (진짜 맛있는 집만 리뷰할거에용...) 저희 가족이 2월에 제주도를 다녀왔었는데용, 제주도에서 여러 맛집이 있었지만 곶자왈에 있는 '곶자왈 화덕피자'가 무시무시한 제주도 물가와 음식들의 맛에 비교하여 가장 가성비가 좋고 맛있게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제서야) 후기를 씁니다 ㅎㅎ헿 일단 '곶자왈 화덕피자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도심과는 조금 떨어져있어요! 아주 평화롭고 죠용한 마을에 위치해 있으니 가시면서 ' 아? 이런데에 음식점이 있다고?' 생각이 드시더라도 네비게이션을 믿고 쭈욱~~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산방산 근처 카트를 타기 전에 들려서 먹었습니다:)) 곶자왈 ..

안산역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맛집탐방을 요즘에 통 하지 않다가 우연히 회사가 끝나고 중앙역에서 직원들과 치킨을 먹을 기회가 있어 60계치킨으로 향했는데요! 60계치킨은 말 그대로 하루에 딱 60마리만 튀긴다는 철학으로 깨끗함을 강조하고 있었답니다 예를들면.. 새기름 이렇게 ㅋㅋㅋ 저런 문구들이 중간중간 보였구요 깨끗 깨끗을 강조하는 문구들도 참 인상깊었습니다!60계치킨은 매장안에서부터 뭔가 철학을 주입식교육 받는것처럼ㅋㅋㅋ 이곳 저곳 철학들이 묻어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뜻을 바로 알아차버렸어요 ㅋㅋ암튼 중간중간 이렇게 홍보도 잘 하고 있는 것 같고.. 매장도 전체적으로 정말 깨끗해서 놀랐습니다 ㅎㅎ 치킨주문도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와서 놀랐구요 ㅎㅎ 역시 잘나가는 치킨집은 이유가 있는듯 하네요!자그래서 ! 본론!!..

제주도 여행, 레드향 맛집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오랜만에 가족들이 뭉쳤기에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귤의 도시답게 어딜가도 귤이 보였는데요, 크기가 작은 금귤부터,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 황금향 등등 여러 종류의 귤들이 도로 위에서부터 시장, 마트, 백화점 등에서 고개를 돌리는데로 쉽게 찾을수 있었어요 하지만 우리는 "그냥" 귤이 아닌 "맛있는 귤"이 먹고싶잖아용!!! 수많은 시행착오끝에 저희는 레드향 맛집을 발견했습니다아... ♡ 서귀포에서 가까운 남원읍에서 포천 해수욕장을 찾아가는 큰 대로변에 위치한 "쉼터 체험농장" 인데요! 젋은 사장님 두분이서 너무나 친절하게 응대해주면서 1년을 월별로 나눠 어느 달에 어떤 품종이 맛있다 까지 알려주셨어요! 또한 "쉼터 체험농장"은 귤을 절대 ..

익산맛집) 브런치 카페. 익산 괜찮아 바비키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예쁘고 맛있는 음식 먹으러 나왔어요 ㅎㅎ 진짜 카페를 다녀왔던때가 언제인지.....(쥬륵).. 아무튼 전화 예약까지 해서 다녀온 괜찮아, 바비키친지금부터 사진이랑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게용 ㅎㅅㅎ 위치가 중앙동 근처에 있다 보니 사람들이 잘 모르시더라구요 ㅠㅠ 물론 입소문이 정말 많이 나서 항상 붐비는 가게임니다아아 위치는 이렇습니다. 공간이 크지 않으니 많은 요리를 원하시거나 단체 손님이신 경우에는 예약전화를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D 이제 가게내부부터 천천히 보여드릴게요 :) 0102030405 카운터 겸 키친 손님 전용 공간 작은 룸 키친 옆 메뉴판 입구에 위치한셀프바 인테리어도 아담하고 아기자기하니 너무 좋아요 ㅠ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 소품도 팡팡 !!! 벽면에 위치한 메뉴판에는..

익산맛집) 마카롱맛집, 익산 디아트

안녕하세여 방입니다 !! 오늘은 익산 마카롱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 동생이 마카롱을 정말 좋아해서 달디, 스며들어와, 오늘도봄, 사월 등 여러 마카롱 전문점의 마카롱을 먹어봤는데 ...!!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bb (씨익 ) 얼마전 지인의 마카롱 맛집 추천에 2일에 걸쳐 디아트를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 ▼▽ 위치는 ▼▽ 이리여고 앞 원서점을 아시나요? 원서점에서 중앙시장쪽으로 가는 오르막길을 가다보면 오른쪽 도보 근처에 위치한 가게를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디아트 외관먼저 보여드릴게요:) 가게가 아담하니 밖에서 보기에도 정말 깔끔해요 운영 시간은 11시 ~18:30 까지이니 맞춰오셔서 저처럼 고생하지 마세요 ㅠㅠ 디아트는 숙성 마카롱을 판매하고 케이크는 주문만 가능하니 미리 가서 사..

투썸플레이스 케익, 티아라 무스

안녕하세요 방입니다 ㅎㅎㅎㅎ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투썸플레이스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익을 준비 했었는데요 그 중 가장 맛있어 보이는 "티아라 무스" 를 주문해보았어요 출처 : 투썸플레이스 부드러운 휘낭시에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새콤달콤한 만다린 쥬레, 바삭한 견과류가 함께 씹히는 케이크 출처 : 투썸플레이스 성분표는 이렇습니다!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실제 수령일은 12/24일로 동생과 함께 투썸에 가서 매장 직접 수령을 했어요 ㅎ 이제 실사 컷으로 보여드릴게요▼▼▼▼ (적나라한 생활 컷 주의) ▼ 보이시나여?//////////1//????!??? 이 영롱한 색깔?? 케익 박스에서 케익을 꺼내자 마자 저희 가족들이 모두 한 말 "..... 과일을 넣다가 바쁘셨나보다 ... ㅎㅎ^^" 그렇습..

영등포구청근처 숨은 맛집, 텐진 라멘

안녕하세여!! 방입니다 오늘은 서울이 볼일이 있어 다녀오던 차에 친구와 너무 배가 고파서 ㅠㅠ... 맛집들을 뚜벅이로 찾아다니다가 정말 정말 우연치 않게 일본어가 들려서 바라본 곳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당 이름하여 "텐진라멘 " -후우오카 스타일 라멘 사람들 말소리가 들리지 않았다면 그곳에 음식점이 있는지도 몰랐을 거에용 (1번 출구 근처에서 걷다보면 보이는 장면) 아무튼 !!! 이때 가게 바로 앞쪽에서 할머니 두 분과 가게 직원으로 보이시는 어려보이시는 일본인 분이 아주 유창하게 일본어로 대화를 나누고 계셔서 눈길이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곤 6명 정도의 대학생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줄지어서 가게로 들어가고 다들 사진들을 찍으시더라구용 이 장면들을 보자마자 저희는 "(띠요옹)....... 여기닷.......!..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기간부터 시간 그리고 맛있는 먹부림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부훈~ ㅎㅎㅎ 반갑습니다 오늘은 방둥이가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다녀왔답니다! 후후!! 굉장히 날씨가 쌀쌀해서 집 밖에 나오실때 외투 든든히 챙겨 입고 나오시는 거 잊지마시구요!! 아무튼 천만송이국화축제 기간 2018.10.26금 ~ 2018.11.4(일) 10일간 진행 장소 익산중앙체육공원(어양동52) 입장료 3000원(국화축제장 안에서 사용가능한 쿠폰형식으로 먹거리장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따뜻한 국화차도 1000원밖에 하지 않구 중간중간 풍성한 음악소리와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공연들이 기획예정되어 있으니 꼭 가셔서 눈 호강 귀호강 하고 가세요!ㅎㅎ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소망전망대입니다 저희 방둥커플은 이곳에서 저희의 소망을 빌었는데요! 방이의 소망적기 타임 참 많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