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몰랐지?/경제일기

NFT 코인이란? 칠리즈 전망 / 차트보기

규둥 2021. 5. 10. 2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리즈 코인에 대한 전망부터 최근 이 코인의 가격이 어느정도까지 상승했는지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여러분 먼저 NFT코인이 무엇인지 부터 알아봐야겠는데요

 

NFT 코인이란? 

 

NFT코인이란 Non Fungible Token 이라고 하며 하나의 토큰을 다른 토큰으로 대체가 불가능한 암호화폐를 의미한답니다. 따라서 이 토큰들은 독특하며 디지털적으로 봤을 때도 희소성이 있다고 판단하고 있답니다. 

대체불가능하다는것의 의미는 각각이 고유한 정보 또는 특성을 갖게 되어 교환을 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칠리즈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떤 코인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칠리즈란?

 

칠리즈는 스포츠, e 스포츠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과 게임, 리그, 등에서 팬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제품등을 사고 팔 수 있는 플랫폼인 소시오스닷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칠리즈는 또한 어떠한 게임이나 팀, 리그에서 어떻게 하면 더 많은 관중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꾸준히 이어나가 왔다고 하는데요 바로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팬 참여만이 이 스포츠시장을 더욱 성장시킬 수 있다고 본 것입니다.

 

바로 이러한 시각에서 칠리즈를 사용할 수 있는 소시오스닷컴에서 파리생제르망, 유벤투스, 웨스트헴, AS로마, UFC 등 과 같은 클럽들의 팬 토큰(FTO)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유의 블록체인으로써 해당 토큰을 발행하고 있답니다.

 

해당 토큰 즉, 칠리즈를 이용하여 팬들의 굿즈를 사고 팔거나 애장품을 산다거나 팬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칠리즈의 전망

 

칠리즈의 전망이 개인적으로 좋다고 보는 이유는 계속해서 파트너 구단을 늘려나가고 있으며 스포츠 분야의 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어 굉장히 크게 성장할 것 같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APP을 통해서도 이미 그 토큰의 확장성을 넓혀나가고 있으며 해당 토큰의 전망또한 이러한 활발한 활동이 지속될 수록 그 가치가 높아질 수 밖에 없다고 판단됩니다. 현재 굉장히 코인시장 자체가 과도기에 진입한 것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이러한 코인들의 전망을 살펴보고 공부해보는 것도 굉장히 좋은 방향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