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금비주가/금비배당금/상한가 주식

규둥 2020. 12. 29. 07: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한가를 찍은 주식 

 

금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금비.. 뭔가 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은데요!

 

오늘 금비가 주가가 급등한 이유부터 살펴보자면

 

오늘 올라온 공시의 내용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금비의 주가 (12월 28일 기준)

 

금비의 뉴스

 

뉴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당 900원 현금배당이 결정됬다는 소식이 알려졌죠?

이것은 바로 

 

금일 정기주주총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뉴스를 내보낸 것인데요 

 

여기보시면 기말배당금 이라고 해서

 

900원이라고 내용이 나와 있네요

 

900원이면 어우.. 배당금이 확실히 쌔긴 하네요! ㅎㅎ

금비의 사업부문

 

금비는 유리사업부문 , Cap 사업부문, 플라스틱 용기 사업,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답니다.

 

유리사업부분은

 

규사, 석회석, 소다석 등을 비금속 원료로 사용하여

 

고온에서 응용 후 내용물의 저장, 수송에 사용되는 포장용기를 생산한다고 해요 

 

Cap 사업부문

 

병마개 제조 사업은 주류, 음료, 제약 및 식품용기 등 내용물을 보존하기 위한

 

마개를 제조 판매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네요~!

 

플라스틱 용기

 

화장품 사업부문

 

 

주식의 총 수 

 

어랏.. 발행 주식이 작고,, 매출액이 꽤나 잘 나와주고 있는 주식이군요?!

 

거기다가 현금 배당소식까지 전해졌으니

 

주가가 오르기에는 충분해 보이는 주식이네요!

오늘은 금비라는 기업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이름만 들었을 때는 어떤 기업인지 잘 몰랐었는데..

 

확실히 전자공시를 한 번 살펴보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어떤 기업이며 어떤식으로 주가가 흘러가는지를

 

이런 기업 정보와 함께 익히시는 것들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물론 여러분들을 대신해서 제가 정보를 전달해드리고는 있지만요~! 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