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삼성제약주가/췌장암관련주/췌장암신약

규둥 2020. 12. 29. 08: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제약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도록 해요

 

삼성제약의 주가부터

 

최근 뉴스기사, 손익계산서, 사업 내용까지 한 번 같이 알아봅시다!

삼성제약 주가 12월 28일 기준 

 

3개월 내 최고 주가추이를 보여 주고 있구요

 

5580은 3개월동안 최고 주가인 듯 하네요 !

삼성제약 관련 기사

 

삼성제약과 관련된 기사로는

 

췌장암 관련 신약이 최근 3상 임상시험을 진행했다고 하는 소식이구요

 

요약하자면 아직 임상 3상이 통과된 것은 아니지만

 

유의미한 효과를 보고 있다! 라는 뜻입니다.

여기보시면 임사시험의 세부적인 결과는 논문으로 확인하라는 말이 있고

 

임상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허가 신청 준비에 나설 것이다! 라는 것의

 

삼성제약의 입장이네요 

 

삼성제약의 임상시험 약물이 의약품으로 최종 허가를 받을 확률은 

 

약 10% 수준이라고 합니다만

 

통과만 된다면? 대박이 나는 거죠 

 

이래서 임상시험에 많은 투자자 분들이 

 

바이오주에 많은 관심을 가지기도 하지요

 

암튼 뭐 그렇습니다 ㅎㅎ

 

임상이 성공할지 안할지는

 

밀접한 관계자가 아니면 잘 모르겠네요 ㅎㅎ

 

계열회사

 

저희가 잘 알고 있는

 

젬벡스지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회사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14년도에 편입이 된 회사이기 때문이죠 ㅎㅎ

주식의 총수

삼성제약 사업 개요 

손익계산서

 

삼성제약 연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