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박셀바이오주가/간암치료제관련주/면역세포치료제

규둥 2020. 12. 30. 2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난리가난 주식이 있죠

 

바로 박셀바이오 소식을 오늘은 들고 와 봤습니다.

 

다같이 박셀바이오가 어떤 기업이며

 

언제부터 날아가기 시작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박셀바이오의 12월 30일 종가 기준 차트입니다.

167,300원에 마감했군요

 

 

외국민 및 기관 순매매 거래량 입니다.

 

차트는 박셀바이오가 신규상장한 주식이기 때문에

 

신규 상장일인 9월 22일부터 가격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9월 22일부터 한 번 천천히 살펴보시죠

 

상장 첫날 21300원 종가로 마감하여 

현재는 무려 167 300원이네요

8배정도 뛰었는데..

처음부터 존버하신분들은 정말 부러울수가 없네요

도대체 왜 오른건지도 알 수 없고

ㅋㅋ참 알쏭달쏭합니다.. 뭐 주식가치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것 같긴 합니다만

이번의 경우에는 주식수도 작았고.. 상장주이고

여러가지 호재가 쌓인 것이 이런 주가를 만들어 낸 것 같네요

 

 

 

 

박셀바이오 관련뉴스


박셀바이오의 최근 기사들을 몇 번 찾아보았습니다

항암면역치료제 파이프라인을 갖추고 있고

실제로 그 임상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인데요

사실 간암치료제 중에서 이러한 임상실함효과가 뛰어난 회사가 다수 있을 것 같긴한데

박셀바이오의 면역세포치료제가 확실한 재료인 것 같네요

박셀바이오의 주요내용

박셀바이오의 재무정보

 아까 보셔서 아시겠지만..

상장 첫날만해도 그렇게 주가가 높은가격대는 아니었습니다..

2만원대에.. 재료도 확실치 않은 주식이었죠.. ㅎㅎ

사실 이런 주식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관련해서 정보만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