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몰랐지?

티스토리 카카오계정연동 로그인 하는법

규둥 2020. 10. 27. 19:51
반응형

티스토리에 들어가니..

 

이런창이 뜨네요

 

 

드디어 카카오와 티스토리가 합쳐지는 순간이 왔습니다

 

저번 저의 게시물에서 카카오와 티스토리가 합쳐진다는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소개드렸던 것 같은데 어느덧 이렇게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저는 카카오계정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기 위해서

 

밑에 카카오계정으로 티스토리 시작을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앗..

 

로그인을 시도하니

 

이미로그인 되었다는 창이 뜨네요 

 

그렇다면 신규가입을 위해서 로그아웃 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계정 전환을 시작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티스토리 계정을 카카오 계정 기반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고 있네요

 

전환 후에는 PC 모바일 어디서든 카카오 계정으로 티스토리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시작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게되면

 

이렇게 아래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한다는 메시지안내와 함께

 

카카오계정을 연동할 수 있는 아이디가 뜨게됩니다.

\

전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넵.. 앞으로 저는 카카오계정으로 티스토리를 

 

들어갈 수 있게 되었네요!!

 

앞으로 발전해나가는 티스토리와 카카오.. !

 

어떤 업데이트로 변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지 궁금해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