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손흥민 맨유 솔샤르 인종차별 발언

규둥 2021. 4. 13. 07:30
반응형

들어가는 글

안녕하세요 최근 손흥민선수가 맨유전 경기 후 인종차별 발언 등 맨유 팬들의 질타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떤 이유에서부터 이런 사건이 벌어졌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손흥민선수는 토트넘의 4월 12일 열린 토트넘과 맨유와의 경기에서 1-3으로 역전패 당했는데요 전반 40분에 손흥민이 선제골을 넣었지만 후반전에 연속으로 3골을 허용하면서 패배하게되었죠

왜 손흥민이 화제가 된 것일까?

 

 

 

 

바로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파울을 당했는데요 바로 그 파울이 굉장히 절묘한 상황에서 나왔기 때문에 전반 32분에 스콧 맥토미니 선수가 손흥민과 함께 뛰는 과정에서 손흥민을 쳤고 손흥민 선수가 바로 쓰러지게 되면서 굉장히 고통스러워 했습니다.

 

손흥민선수는 앞서 이렇게 당한 파울로 인해 이후 에딘손 카바니의 골이 취소 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바로 에딘손 카바니선수의 골이 앞서 당한 파울로 인해서 취소됐기 때문입니다/

 

그러자 이일을 겪은 맨유팬들은 굉장히 격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손흥민선수의 이러한 행동 자체가 헐리우드 액션이라면서 손흥민같은 선수가 저렇게 뒹굴다는것이 부끄럽다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도 손흥민선수의 SNS로 다렬가 인종차별적인 발언을 계속했다고 합니다.

 

정말 손흥민선수는 이러한 역겨운 상황에서 정말로 힘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가면 갈수록 인종차별이 심각해지면서 손흥민 선수가 굉장히 안타까워지는 순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