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SK증권 주가 / 증권주 강세 / 증권주테마주

규둥 2021. 4. 8. 0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증권의 주가와 증권주가 강세를 보이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구요 증권주를 모아서도 한 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릴 증권주는 오늘 막강한 상승세를 보여주었던 SK 증권입니다.

 

SK증권은 현재 1년동안 주가가 평탄한 주가를 보여주다가 최근 다시 상승하게 되는 추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한 번 SK 증권은 갑자기 왜 뜨게 되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SK증권은 매출액을 보시게되면 매출액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 회사자체의 실적부분을 확인하게되면 꾸준한 매출액성장률, 그리고 영업이익의 꾸준한 상승추이를 보니 안정적인 재무구조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SK 증권 사업개요

 

SK 증권은 현재 아시아와 중국본토를 잇는 교두보로  홍콩에 진출하여 아래와 같은 사업분야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SK 증권의 영업 근황입니다.

 

SK증권의 경우 전년도 보다 확실히 영업수익이 약 2배이상 들었는데  그이유는 바로 자기매매 비율이 높았기 때문입니다. 

 

증권주는 왜 뜰까?

 

증권주는 현재 1분기 증권사들의 실적기대감과 급등세 둔화에 더해 개별종목의 호재성이 종합적으로 더해져서 매수가 강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관련 증권주라고 하면 찾아보실 수 있는 것들이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