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덕성우 주가 / 윤석열 관련주로 급부상

규둥 2021. 4. 5. 08: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덕성우 주가와 관련 뉴스 그리고 전반적으로 어떤 기업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가 최근 굉장히 핫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러한 부분들을 집어가면서 윤석열 관련주로 어떤 종목들이 거론되고 있는지도 종합적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덕성우의 주가 및 주가추이

 

덕성우의 주가 및 주가추이를 보시겠습니다. 덕성우는 현재 3월, 1년 동안 최고가인 26650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덕성우는 특히나 현재 올해초와 비교하면 약 2배이상 올랐기 때문에 오른상태에서 투자는 항상 조심해야하는 것 아시죠?

 

덕성우의 기업실적

 

덕성우는 현재 안정적인 매출구성과 영업이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통 테마주, 관련주라고 뜨는 것들이라고 하면 이렇게 재무구조가 좋은 경우가 드문 케이스이긴 한데 나름 재무구조가  탄탄한 모습인 것 같습니다.

기업실적은 좋은 편이네요!

 

주가추이를 보시게되면 작년 20년도 11월부터 약 2만원에서 1만원 초중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굉장히 등락폭이 큰 기업이었으나.. 현재는 안정적으로 1만원 후반 ~ 2만원 초반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덕성우의 사업개요 및 매출 구성 

 

현재 덕성우는 수익을 창출하는 부분은 합성피혁부분과 합성수지부분, 재료사업부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현재 덕성이 만들고 있는 합성피혁은 스포츠 용품, 가구, 자동차내장재, IT악세사리, 화장품분첩 등의 용도로 쓰이는 합성피혁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요 제품의 매출구성을 보시게 되면 크게 신발, 볼, IT 악세사리, 장갑, 가구, 연마포, 분첩등에 사용되는 합성피혁의 매출구성이 굉장히 높은 비율로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그다음에는 합성수지 및 합성피혁에서 매출이 나오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덕성우가 왜 윤석열 관련주가 되었을까

 

덕성우는 이봉근 대표이사와 김원일 이사가 윤전총장과 서울대 법대 동문이기 때문에 관련주로 묶인 것으로 해석된다고 나와있구요 

 

이 외에 서연탑메탈, NE능률 도 현재 윤석열 관련 테마주로 나눠서 구분되고 있는 모습 보여주고 있습니다.

 

투자에 도움이 되기위한 많은 정보들을 현재 블로그를 통해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식이야기, 주가분석부터 어떤 기업인지 계속해서 올려드리는 좋은 블로그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