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디에고 마라도나 사인 심장마비로 사망

규둥 2020. 11. 26. 08:09
반응형

축구의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아르헨티나 축구협회는 25일 클라우디오 타피아 회장을 비롯해

 

알르헨티나 축구협회는 우리의 레전드 마라도나의 죽음을 애도한다고 밝혔는데요

 

아르헨티나의 여러 채널에 의해서 마라도나의 애도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인은 심장마비이며

 

전세계가 마라도나의 죽음에 슬퍼하고 있다

 

특히 60세 나이에 불과 한 달전 복합적인 수술을 받은 전력이 있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마라도나는 심장마비 소식에 의료진이 투입됐고

 

티그레에 위치한 자택에 구급차가 출동해 안타까운 소식을 

 

가족들에게 전할 수 밖에 없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헀습니다.

 

마라도나는 전세계 축구 전설로 많이 알려져 있었죠

 

특히 아르헨티나의 수장으로 1986년 월드컵을 우승으로 이끈 장본인이기도 했구요

 

특히

 

바르셀로나, 나폴리 등 세계 명문구단등을 다니며

 

축구 명성으로도 손색 없는 축구선수였습니다.

 

마라도나는 사망 전에도

 

건강과 관련된 문제를 보이기도 했다고 하는ㄴ데요

 

선수 시절에 은퇴하고 나서

 

마약과 알코올 중독으로 인해 심장마비를 겪은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전설적인 축구계의 별이 이렇게 지는 것을 보니

 

건강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