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씨젠주가전망/델타변이 관련주 씨젠주가

규둥 2021. 6. 24. 08: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델타 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바이오업종의 주가들이 다시금 상승하는 기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와중에서도 꽤 많이 제자리를 찾아온 듯한 씨젠의 주가를 다시한 번 살펴보고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씨젠이 다시금 올라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기존 치료제나 백신으로 델타 변이 바이러스를 잡아내지 못할 수 있다 라는 공포감, 그리고 실제로 그 사례들이 여럿 나오게 되면서 진단키트 기업들의 주가가 가장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코로나19치료제를 개발한 셀트리온그룹, 모더나 백신 위탁생산 가능성이 있는 바이오로직스, 등등 6월 23일은 그야말로 바이오주의 상승세가 무서웠는데요

 

씨젠의 주가를 한 번 같이 보시겠습니다.

 

씨젠의 3개월 주가그래프입니다. 최고가인 16만원대를 찍고 6만원대까지 내려가면서 다시금 8만원대를 탈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씨젠의 실적은 어떨까

 

씨젠의 실적은 대단합니다. 이렇게 재무제표가 좋은 바이오기업이 또 어디 있을까 싶을정도로 굉장히 높은 영업이익률, 매출액성장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씨젠은 아직도 오를 여력이 충분히 있다라고 판단되는 부분이 이정도 영업이익률이면 신사업에 막대한 연구개발을 또 쏟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거든요 충분한 포텐셜이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되며 7만원대에서 매수해서 홀드하는 방법이 괜찮아 보입니다. 

 

어떠셨나요 오늘은 미래가 유망한 기업 씨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굉장한 매출액 상승률, 영업이익 상승률들을 보았을 때 이것이 단발성으로 코로나19라는 어떤 이슈로 단기간에 휘청할 수 있는 기업은 아니라는 말씀 드리고 싶구요 꾸준히 모아나가시면 충분히 좋은 실적을 올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되는 주식이라고 판단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