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몰랐지?/둥이의 음악추천

캐롤추천 두아리파 - homesick [듣기/MV/해석/가사]

규둥 2018. 12. 16. 1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에 따라서


여러분께 12월 한달간은 계속 캐롤음악등등


크리스마스와


겨울에 어울리는 음악들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시간에는 sia 의 snowman을 소개시켜 드렸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바로


두아리파의 homesick 이라는 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음악 감상



Dua Lipa - Home sick

Here, where the sky's falling


I'm covered in blue


여기 하늘이 무너지는 곳에


나는 우울하다


I'm running and I'm crawling


나는 부단한 노력을 했어


Fighting for you


너를 위해 싸우고 있어


When the rain stops


비가 그칠 때 쯤엔


Then, darling, what will i do


자기야 나는 뭘 해야 할까


And i know i go all in


나는 모든 걸 걸었는데 


But why do I


나는 왜 그럴꺼?



You give me a reason


너는 나에게 동기부여를 해줘


Something to believe in 


내가 너를 믿을수 있도록


I know I know I know


알아 나는 알아


You give me a meaning


넌 나에게 이유를 갖게 해 줘


Some thing I can breathe in


내가 숨쉬고 살아갈 수 있도록


I know I know I Know


알아 나는 알아


It's a bittersweet feeling


이것은 달콤쌉싸름한 맛


Longing and i'm leaving


애타게 바라고 나는 떠나간다.


I go I go I go


떠나 나느 떠나



Bu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하지만 너와 함께라면 좋았을 텐데


Oh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너랑 함께라면 정말 좋을텐데


There's a crack in my window


내 마음의 창에 흠집이 났어


A bird in my room


내 방에 한마리의 새가 있어


 Angels all over


천사들이 곳곳에 있어


That watch over you


너를 지켜보고 있어


When I'm waliking on water


내가 물 위를 걸을 때 마다


All my dreams have come true


나의 모든 꿈은 실현되지


Still nothing means nothing


하지만 너없이는


Without you you


너없이는 의미가 없어


You give a reason 


너는 내게 힘을 줘


Something to believe in


믿을 수 있도록


I know I know I know


알아 나는 알아


You give me a meaning


넌 나에게 의미를 줘


Something I can breathe in 


내가 샇아갈 수 있도록


I know i know i know


알아 나는 알아


It's a bittersweet felling


달기도하고 쓰기도 해


Longing and I'm leaving


나는 떠나가 애타게 매달리고


I go i go i go


나는 간다


Tell my heart to lie 


스스로에게 거짓말 을 해


But i know deep inside it's true


하지만 나는 알아 마음 한구석에서는 사실이라는 것을


Tha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Tha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너와 함께라면 참 좋을텐데


Oh i wish I was there with you


Oh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너랑 함께라면 정말 좋을텐데


You give me a reason


Some thing to believe in


I know I know I know


너는 내가 믿을 수 있게 힘을 줘


나는 알아


You give me a meaning


Something i can breathe in 


I know I know I know


넌 내가 살아갈 이유를 줘


알아 나는 알아


It's a bittersweet feeling


Longing and I'm leaving


쓰기도하고 달기도 해 나의 기분이


애타게 매달리고 나는 떠나간다.


I go I go I go


나는 간다



Tell my heart to lie


나 스스로에게 거짓말을 해


But I know deep inside it's true


하지만 내 마음 깊은 곳에서는 사실이라는 걸 알아


That i wish i was there with you


Oh i wish i was there with you


너와 함께라면 좋을텐데


너와 함께라면 정말 좋을텐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