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몰랐지?/둥이의 음악추천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의 끝장면! 퀸 - WE ARE THE CHAMPION 가사 해석 뮤비

규둥 2018. 11. 22. 1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이입니다


오늘은


보헤미안 랩소디의 영화의 끝장면에 나왔던


WE ARE THE CHAMPION 의 가사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저는 정말


영화를 보고 소름이 돋아서 ㅠㅠ 말이죠!! 정말 기억에 남는 영화로 남을 것 같네요!


혹시나 안보신분들 계신다면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추천입니다!


WE ARE THE CHAMPION의 가사부터 보시죠!







퀸 위아더 챔피언 가사/해석



ive paid my dues, time after time


난 최선을 다했지 매번


ive done my sentence, but committed no crime


나는 감옥에도 다녀왔지만, 죄를 짓지는 않았어


And bad mistakes, ive made a few


그리고 나의 나쁜 몇몇 실수들로


ive had my share of sand kiked in my face


But i've come through


나의 얼굴에 모래를 뿌리는 사람들도 있었지


하지만 난 이겨냈어


And i need to go on and on, and on , and on ~


이제 나는 계속 가야만 해 나아가야해



We are the champions, my Friends


우리는 챔피언이야! 내 친구들아!


And we'll keep on fighting.. till the end


그리고 우린 맞서 싸울거야 끝까지!


We are the champions, We are the champions


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이야!


No time for losers' cause We are the champions..


패자를 위한 시간은 없어! 우리는 챔피언이니까!



Of the world


이 세계의


ive taken my bows, and my curtain calls


끝 인사를 건내고 나는 박수갈채를 받았지


You brought me fame and fortune and everything that goes with it


당신은 나에게 부와 명예, 모든것을 나에게 가져다 주었지


I thank you all


모두들 고마워


But it's been no bed of roses 


하지만 장미침대마냥 편안하지 않더군!


No pleasure cruise


즐거운 크루즈 여행이 아니었단 소리지


I consider it a challenge before the whol human race


And i ain't gonna lose


난 생각했지, 그것이 모든 사람들이 경기전의 도전이라고!


그리고 나는 더는 지지않아


And i need to go on and on, and on , and on ~


이제 나는 계속 가야만 해 나아가야해


We are the champions, my friends


우리는 챔피언이야 나의 친구들


And we'll keep on fighting till the end


그리고 맞서 싸울거야 끝까지!


We are the championsm We are the champions


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No time for losers' cause we are the champions..


패자를 위한 시간따윈 없어 우리는 챔피언이거든


Of the world


이 세상의!


We are the Champions, my friends


우리는 챔피언이야 내 친구들아


And we'll keep on fighting till the end


그리고 우리는 계속 맞서 싸울 거야 끝까지


We are the champions, We are the champions


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No time fo losers' cause we are the champions.


패자를 위한 시간따윈 없어 우리는 챔피언이니까!



보헤미안 랩소디 보신분들 계신가요?!! ㅠㅠ


감동적인 퀸의 이야기!


이렇게 노래로라도 다시 영접합시다 


ㅠㅠㅠ 퀸 만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