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한전산업 주가 / 원전관련주

규둥 2021. 6. 8. 23:51
반응형

21년 6월 8일 주식시황

 

오늘 한전산업은 왜 상한가를 갔을까?

 

네 오늘 한전산업은 상한가를 갔는데요 바로 그 이유로는

 

아래와 같이 원전관련주로 주목받아 상한가를 기록했다는 의견이 가장 타당해 보입니다.

 

실제로 탈원전을 선언하면서 사실상 우리나라의 원전 관련주들이 굉장히 약 2년정도간 힘들었던 상황이었는데요

 

지난달 21일 열린 한미정상회담에서 양국이 원전 공급망을 구축하여 원전 시장에 공동참여하기로 합의를 하면서

 

많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이것이 원전관련주가 살아날 수 있는 즉, 원전 산업 전반에 대한 회생이 가능하다는 가능성., 기대감으로 원전 관련주가 살아나고 있는 것인데요 

 

최근 투자자들로부터 이러한 관심을 받는 이유는 요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한전산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한전산업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한국전력공사가 전액 출자하여 설립된 회사입니다.

 

한전산업이 주로 영위하고 있는 사업으로는

 

화력발전소 연료환경설비사업, 화력발전소 주설비 정비 사업, 원자력 사업, 해외발전소 운영관리 사업 등이 있습니다.

 

한전산업은 이러한 내용에 힘입어 현재 52주 최고가를 돌파한 상황이네요~!

 

이러한 주가랠리가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7천원 이상에서 왔다갔다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기업실적을 보겠습니다.

 

한전산업은 꾸준한 매출액이 나와주고 있는 회사로 탄탄한 재무구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전산업개발은 위와같이 발전설비 운전 및 정비 와 관련된 업무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오늘은 한전산업개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한전산업개발 원자력이 살나난다면 그 관련주로 묶여 살아날 가능성이 굉장히 큰 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들 관심가지시며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