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필룩스주가/ 코로나치료제 관련주 /면역항암제 관련주

규둥 2021. 1. 13. 2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일 상한가를 찍은 종목이죠?

 

바로 필룩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룩스는 나중에 다 같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이오와 관련된 매출보다는 조명 쪽으로 매출이 많이 발생이되고 있는

 

기업이며

 

바이오 기업으로 체질개선을 꾀하고 있는 기업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우선 필룩스 주가부터 살펴보시죠!

 

필룩스 주가

 

필룩스의 시가총액은 약 4435억원입니다.

 

코스피에 상장되어 있네요

필룩스 기업실적

 

매출액은 일정하게 나와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당기순이익과 영업이익이 감소추이를 보여주고 있네요 

필룩스 주가 추이 (20.9 ~ )

 

필룩스의 주가 추이를 한 번 보시게 되면

 

9월 초쯤부터 3천원 초반대 부터 12월에 잠깐 5천원대의 주가를 회복 했다가 ( 11월 달 인도기업 신크롭헬스와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 관련 mou 체결 이슈)

 

이후 횡보하는 모습을 보여주다 다시금 4천원대 의 가격을 보여주고 있네요

 

뭐 주가추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분들 상한가 종목 놓쳤다고 상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회는 항상 존재하며 언제든 여러분들 앞에 찾아올 것이니까요

 

대신 분석없는 투자는 위험하다는 것을 꼭 알고 가셔야 하는 것

 

잊지 마세요

 

최근 필룩스의 공시내용을 확인해보니

 

핵심투자위험 알림문이 붙여져있더라구요

 

음.. 신고서의 정정요구가 5회정도 있었던 것을 보면

 

투자위험도가 어느정도 있는 기업이네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필룩스 사업개요

 

필룩스는 아래와 같이 조명 및 문화컨텐츠 사업,

 

부품사업, 소재사업, 커튼사업, 건설업, 바이오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업분야를 영위하고 있는데요

 

사업범위가 다양하다는 것.

 

어떻게 보면 좋은 의미일 수 있겠지만 

 

한 가지 사업에 집중하기 힘들어 보이는 느낌을 많이 받아

 

저는 많이 선호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필룩스 사업내용에 대한 설명

자본금 변동 내역

필룩스 사업별 현황

제품 매출 구성 비율

바이오산업 관련 내용

 

바이오산업과 관련해서 필룩스가 상한가를 맞이한 것 같으나

 

체질개선은 2018년부터 진행 했기 때문에

 

관련 실적이 나오려면 어느정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면역세포치료제의 임상실험단계가 2단계에 들어서기 초입부근 인 것 같아

 

꽤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긴 하네요

필룩스 관련 최근 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