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스튜디오 드래곤 주가 / 넷플릭스 스위트홈 관련주

규둥 2021. 1. 13.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스위트홈 드라마화에 대한 세계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그런 의미로

 

넷플릭스 스위트홈 관련주로 잘 알려져 있는

 

스튜디오드래곤에 대해서 주가분석 및 기업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스튜디오 드래곤 주가

 

스튜디오 드래곤 기업실적

스튜디오 드래곤 주가 추이

 

8 ~ 올해 초까지만 해도 8만원 ~ 9만원사이의 주가를 형성하다가

 

최근에 들어 외국인이 주식물량을 계속 매수하면서 

 

주가가 오른케이스 입니다.

 

컨텐츠 제작의 우수함을 보았던 것일까요 매수세가 무섭네요

 

스튜디오 드래곤 연혁

 

저는 사실 스튜디오드래곤이 얼마나 대단한 회사인지는 잘 몰랐지만

 

아래 연혁으로 한 번에 설명이 되는 것 같네요

 

한 해의 어떤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들은 거의 제작을 한 것 같네요

 

특히 미생,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그리고 이번에 나온 스위트홈까지...

 

확실히 컨텐츠 기획력이나 배우들의 연기력이 뒷받침 되어

 

좋은 작품이 탄생을 해서 그런걸까요 

 

아무튼 대단한 회사라는게 느껴집니다.

 

 

 

스튜디오드래곤 관련 공시

 

2월 4일에 

 

4분기 경영실적이 발표가 될 것 같네요

 

2월 4일에 기업실적 및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서 발표를 해서

 

기업의 실적부분이 어닝 대박을 친다면

 

또 주가가 더 뛸 가능성도 농후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기대가 됩니다.

 

스튜디오 드래곤 연결회사 목록

 

스튜디오드래곤 주식 총 수

 

스튜디오드래곤 사업현황

 

산업의 특성

 

 

스튜디오드래곤 회사 현황

 

스튜디오드래곤 매출 구성

스튜디오드래곤 주요 제품

매출관련 사항

결론

 

2월 4일 발표될 기업설명회의 결과가 기대된다.

 

이후 주가또한 기대됨

 

매출실적, 영업이익 모두 증가추이인 무서운 회사.

 

연혁, 제품군이 탄탄한 회사

 

투자결정은 자유입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를 결정한 개인에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