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키움증권 HTS 영웅문 해외주식 거래 쉽게하는 법 (수수료이벤트 신청)

규둥 2020. 9. 1. 09: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HTS 프로그램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법을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키움증권에서 주식거래를 하는 이유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굉장히 수수료가 저렴하고 이벤트가 다양합니다! ㅎㅎ

 

특히 해외주식 거래를 할 때는 이 수수료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무시할 수가 없는데요!

 

여러분들도 수수료의 중요성은 익히 들어보셔서 잘 알고 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다른 비교영상들을 보아도 키움증권이 거래수수료가 가장 싸더군요

 

아무튼 오늘은 바로 이 키움증권 영웅문 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해외주식 거래를 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까요? ( + 이벤트 존재)

 

1. 키움증권 가입 

 

 키움증권 HTS를 쓰려면 역시.. 계좌개설부터 해야겠죠? ㅎㅎ

 

https://www.kiwoom.com/

 

키움증권-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www.kiwoom.com

 

2. 상단 해외주식 카테고리 해외주식 시작하기 

 

해외주식 시작하기 눌러주세요!

 

3. 해외주식 시작에 앞선 비대면 계좌개설 바로가기

 

4.  자신의 상황에 맞게 개설을 진행해 주세요!

 

꼭 신분증과 스마트폰을 지참하시고

 

비대면으로 계좌를 생성해주세요!~ ㅎㅎ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인하 이벤트

 

1. 4만원 100% 이벤트 창 클릭


* 모바일의 경우 영웅문 S 실행-> 왼쪽 하단 메뉴 클릭 -> 왼쪽 하단 이벤트 클릭 -> 맨 아래로 스크롤

 

이후 이벤트 진행

좌 - PC 화면 우- 모바일 화면

들어오자마자 이런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클릭 해주세요! ㅎㅎ

 

2. 스크롤을 내려 하단 화면에 자세히 보기까지 와주세요

 

 

클릭하시면

 

요렇게 이벤트를 신청하실 수가 있는데요 바로 이벤트 신청하기 눌러주세요!

 

글허다면 바로 환율우대를 받으시면서 거래수수료를 가장저려미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하실 수 있답니다!

 

자 이 혜택은 최대 2년까지 수수료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니

 

모두모두 신청하셔서 해외주식 세금 팍팍 줄여서 이용해보도록 하자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