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둥이의 복습노트/둥이 학습일지

KT&G 기업분석서 자회사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43% 매출성장 기록

규둥 2018. 12. 18.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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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의 자회사로 알려져있는 코스모코스가 현재 중국시장에서 43%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KT&G의 자회사가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었는데 이번 KT&G를 조사하게 되면서 수많은 자회사가 


있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KT&G의 자회사중에서 정관장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면서 KT&G라는


기업을 이번 인턴생활 하는 동안에 꾸준히 기업분석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아무튼


현재 사안으로는 KT&G의 자회사인 코스모코스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꽃을든남자의 우유바디 라인이 광군제에서만 30억원을


판매하는 등 올 해 중국에서 약 370억의 판매식적을 올리게 되면서 매년 약 43%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광군제 이후에 약 200만개의 추가 주문이 이루어졌다는 점만 미루어봐도 현재 중국 내 K뷰티를 이끌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해 볼 수 있겠죠! ㅎㅎ


꽃을든 남자의 우유바디 라인은 크림같이 무드러운 우유와 올리브 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수분과 영양을


균형있게 공급해 주고 보호막을 형성해서 피부를 편안하고 축축하게 만드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제품은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에서 폭발적인 매출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밖에도 왓슨스, 찌아런등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이런 꽃을든남자의 우유바디라인 제품들이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가성비를 통해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 오늘은 KT&G의 자회사인 코스모코스의 인기급상승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았는데요


이런 매출의 성장이 KT&G 주가에도 영향을 미칠 지 미치지 않을 지 매일 알아보는 기업분석 시간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기업분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요약 -


KT&G의 자회사인 코스모코스의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이 중국에서 현재 인기가 폭발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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