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비트코인 에볼루션 (사기 가짜뉴스에 낚이지 마세요)

규둥 2021. 3. 14. 21:17
반응형

자 ..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웹서핑을 하다가

 

너무 어이가 없는 게시글을 보고 혹시나 이런 것에 

 

속아넘어가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노파심에 게시글을 써봅니다.

 

이름하야 비트코인 에볼루션이라는 것인데요

 

여러분들이 웹서핑을 하고계시다가

 

어느순간 아래와 같은 기사에 자연스레 접속이 되실 때가 있으실 거에요

 

저도.. 그냥 광고는 내려버리는 편인데 너무 교묘하게 잘 만든 기사가 있어서..

 

한 번 봐밨거든요

 

암튼 아래와 같은 완전 낚시성 게시글을 뉴스처럼 만들어놓고 

 

사람들을 낚으려고 하는 것 같네요 

 

아니 ㅋㅋ 진짜 교묘하게 편집점만 넣어놓고

 

안에 문구들 바꿔가지고 저렇게 사람들 속이려고 하는게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ㅋㅋㅋ

 

밑에 저거 자막단거좀 보세요 ..

 

여러분들 진짜 절대절대 낚이시면 안됩니다 

 

개 사기 허위광고로 도배해놓은 사이트에 정말 치가 떨리네요 ㅋㅋ

 

요즘 참 이렇게까지 사기 낚시광고가 발전했을 줄 몰랐네요

 

저도 걍 읽어보고 와.. 이런게 있나 구글링 해보고 나서 알았답니다 ㅎㅎ

 

결론

 

사기 낚시 광고 비트코인 에볼루션은 쳐다도 보지 말자

 

 

728x90
반응형